지리쨈🍯의 지리는 여행🗺

반응형

요즘 몸이 좋지 않아서

오늘은 심지어 출근을 했다가 조퇴를 했다..

그래서 코스피 장 흐름에는 거의 관심을 갖지 못했고

끝나고 난 후에 확인한 결과

고숙희, 고승덕 모두 개인 매수 보였다

 

지지난주까지만 해도 

목요일까지의 주가 흐름과 금요일의 주가 흐름이

대비되었던 것과는 반대로

지난주와 이번주는 쭉 개인들의 매수 행렬이

이어지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오늘 주식 시장의 가장 큰 이슈는

유가 급등이었다

트럼프의 트위터 한 줄이 쏘아올린 유가급등..

트위터 하나로 세계를 좌지우지하는 트럼프

당신은 대체..ㅋㅋㅋㅋ

 

여튼 트럼프의 가벼운 입 때문에 

오늘 엄청난 미국의 확진자 증가 추세와

역사상 최고 수준의 실업자율에도 불구하고

유가가 10% 이상 폭등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4월 6일날 유가 감산 회의가 있다고 하는데

회의의 결과에 의해 유가는 또다시

출렁할 것으로 보인다

 

2시간 여쯤 전 시작한 미국 시장은

하락으로 시작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미국의 현 어두운 전염병 상황을 반영한 게 

아닐까 싶은데

미국과 유럽은 아직 전염 상황이 아주 심한 

상황이라.. 언제쯤 해결될 문제일지

 

일단은 유가 문제가 확실히 해결이 될 것인지

다음주에는 그것에 집중해서 지켜보아야 할 것 같다

 

오늘의 재린이일기 끝!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