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쨈🍯의 지리는 여행🗺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성장을 추구하는 지리는빡쌤입니당👏

코로나19 상황 이후 칭구들을 못 만난지 어언 몇 달 째.. 그러다가 친구들을 함께 만날 명분이 생겨서 저희 집으로 초대해서 다함께 정말 오랜만에 식사를 했습니다! 오랜만에 칭구들을 만난다는 생각에 너무나 신났던 저는 퇴근 후 이마트 장까지 보고 왔는데요! 제가 정말정말 좋아하는 요리인 감바스를 칭구들과 함께 즐기기 위해 밀키트를 사 왔고 열심히 요리를 해 보았습니다🙌

 

▶ 온라인으로 편하게 감바스 밀키트 주문하기!

 

저는 배송을 받을 시간적인 여유가 없어 당일에 급하게 이마트에 가서 이것저것 사 왔습니다. 정말 운 좋게도! 이마트에서 당일 할인을 하고 있어서 평소보다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사 왔구요. 또 신이 났습니당😉

 

평소에 집에서 감바스를 만들어 먹을 때는 온라인으로 감바스 밀키트를 사서 간편하게 조리하거나 또는 집 근처 마트에 가서 칵테일 새우를 사 와서 집에 있는 올리브유와 집에 있는 마늘 등 냉장고를 털어 만들어 먹기도 합니다.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데, 와인이나 맥주와 함께라면 집 안에서 '스페인'을 만끽 할 수 있는 요리가 바로 '감바스 알 아히요' 이기 때문에 평소에도 즐겨 먹는 편이에요!😎

 

급하게 조리를 하고 사진을 찍느라 중간에 조리하던 영상이나 사진 등은 다 없네유ㅠㅠ다른 요리는 정말로 '요알못'이라고 할 정도로 정말정말 못하는데! 이 감바스 만큼은 제가 또 자신이 있기 때무네, 금새 뚝딱뚝딱 만들었습니당! 꽤 그럴듯 하쥬? 

 

감바스 밀키트를 사면 좋은 점은, 바로 바게트가 밀키트 안에 따로 들어있다는 점입니다! 집에 있는 재료들로 감바스를 하면 사실 이렇게 예뻐 보이지 않을 뿐만 아니라(비주얼이 떨어짐), 바게트 빵을 따로 사 와야 하는데, 이게 또 상당히 번거롭거든요. 그러한 단점들을 한 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게! 바로! 감바스 밀키트가 되겠쥬😉 제가 좋아하는 과일 치즈도 조금 예쁘게 잘라 보았습니당:-)

 

피코크 감바스 밀키트가 또 브로콜리와 레몬이 큼직큼직하게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다른 밀키트들 보다 조금 더 비주얼이 괜찮은 듯 싶어요! 혼자 만들어놓고 넘나 뿌듯해서 요로코롬 가까이에서도 찍어 보았쥬💕 버섯도, 마늘도 넉넉하게 들어 있어서 그냥 밀키트 하나만으로도 충분합니다. 다른 재료를 추가할 필요가 전혀 없어요!

 

제가 좋아하는 과일치즈이구요. 브랜드는 아폴로였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다음 번에 다시 상세 포스팅 해 볼게요!

 

쨔란~! 사실 원래 이 모임은 최근 힘든 일을 겪었던 칭구를 위로하기 위한 '떡볶이 파티'에서 시작된 것이었기 때무네.. 떡볶이도 시켰습니다. 떡볶이는 '빨봉분식'에서 샐러드파스타와 함께 시켜보았구요. 이렇게 모아놓고 한 꺼번에 사진을 찍으니 그래도 꽤 그럴듯하쥬? 튀김도 먹고 싶은 것을 다 시켜서, 사실 정말정말 배 터지게!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대충 꽤 그럴듯한 정도가 아니라는 말)

 

또 신난 저의 카메라 세례. 먹기 전 치루는 신성한 의식..😎

 

친구들이랑 정말 오랜만에 다같이 모여서 신나게 수다를 떨고 근황 토크를 하고 하다보니, 스트레스가 절로 풀리는 기분이었습니다. 제가 정말 애정하는 드라마 중 청춘시대, 멜로가체질 같은 드라마들에서 나오는 것처럼 칭구들이랑 함께 살고 싶다는 생각도 잠시 들었구요. 물론 지금도 여전히 유효한 생각이긴 하지만, 집이 없다는 슬픈 현실. 그래도 사람은 혼자 살 수 없고 반드시 친구들과 함께, 소중한 사람들 사이에서 '함께' 살아가야 한다는 것을 절절하게 느낀 하루였네요! 오랜만에 정말 뼛 속 깊이 너무너무 행복한 하루였습니당😊 다음 번에도 또 좋은 요리 도전(?)으로 찾아오겠구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온라인으로 편하게 감바스 밀키트 주문하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