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쨈🍯의 지리는 여행🗺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을 추구하는 지리는빡쌤입니당🥰 코로나 우려로 길고 길었던(더 길게 느껴졌던) 1학기가 다행히 무사히 잘 끝나고, 약 1주일 가량의 소중한 방학을 맞이해서 남자친구님과 함께 머리를 하러 갔습니다! 물론 마스크 잘 쓰구요! 마스크를 쓰고 염색을 하고 파마를 한 경험은 쉽지않은 경험이라 앞으로도 두고두고 생각날 것 같네요!

머리를 하고 다 끝나고 나니 어언 오후 3시 가까운 시간이 되어 너무너무 배가 고팠던 저희는 바로 근처에 있는 대전 탄방동 근처 "버기즈"라는 수제버거 맛집을 들렀습니다! 평소에도 버거를 자주 먹고 즐기는 저희라 기분 좋게 들렀는데요:-) 정말 맛있어서 리뷰를 남깁니당☺️🙌

요렇게 수제버거 메뉴판이 있구여! 전 많은 메뉴들 중 많이 고심하다 갓파더를, 남자친구는 행오버를 시켜서 먹어보았습니다!

이렇게 프렌치 후리이도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저흰 갈릭버터 세트 하나, 치즈 세트 하나를 시켜서 감자튀김 소자 2개, 음료 2개를 받았습니당🥰

버기즈 내부 모습이구요..! ☺️

저희는 코로나 걱정으로 외부 테이블로 나와서 먹었습니다:-) 괜히 요즘 많이 걱정이 되니까요..! 왠만하면 그냥 사 와서 차나 집에서 먹었겠지만 너무너무 배가 고팠던 관계로 외부 테이블에서..!

20분 정도? 기다린 후 만나본 버거와 감자튀김, 콜라의 모습입니당 넘나 행복🙌

 제가 시킨 갓파더 수제버거입니당👍💗

 

감자튀김.. 아주 아름답죠ㅜㅜㅜ너무 맛있었습니다!!! 다만 저희가 많이 먹는 편은 아니라 감자튀김 2개는 조금 많았던 것 같네요. 다시 간다면 수제버거 2개, 감자튀김 1개, 음료 2개 요렇게 시킬 것 같아요! 적게 드시는 분 2분이서 가신다면 참고해보세요:-)

 

너무 맛있었던 감자튀김..!! 저는 개취로 치즈보단 갈릭이 더 맛있었던 것 같네요!

갑자기 우리의 칭구 보검이가 나와서 놀라셨죠? 콜라를 맛있게 먹다가 이벤트? 참여 관련 QR코드가 있는 것을 보고 굳이 어플을 깔아서 들어가 봤습니당ㅋㅋ그랬더니 보검이가 나왔어유ㅋㅋㅋㅋ

하지만 어플깔고 귀찮은 일을 했지만 50포인트 당첨..ㅋㅋㅋㅋㅋ참고로 1등 상품은 코카콜라 냉장고 였던 걸로 기억하네요! 이건 버기즈 콜라만 해당되는 게 아니라 모든 코카콜라 뚱캔에 해당되니 코카콜라 드시는 분들은 참고해보세용ㅋㅋㅋ


오늘도 행복하고 알찼던 하루 기록을 해 보았는데요! 저는 코로나를 피해 잠시 방학을 즐기고 있습니다만, 많이 걱정이 되는 하루하루네요ㅜ담번엔 더 유용한 정보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