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쨈🍯의 지리는 여행🗺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성장을 추구하는 지리쨈입니다👍
지난 주에 다녀온 블레스롤 대전엑스포점을 리뷰해보려고 하구요. 멀리 가기는 귀찮은데, 오랜만에 물을 내려다보며 마음을 차분히 가라앉히고 싶은 마음이 들어 근처 대형카페인 블레스롤 대전엑스포점에 방문했습니다💖

 

블레스롤 대전엑스포점 위치

[KakaoMap] 블레스롤 대전엑스포점
236, Expo-ro, Yuseong-gu, Daejeon


블레스롤 대전엑스포점은 대전의 3대 하천 중 하나인 갑천을 내려다보는 위치인데요. DCC에서 원촌교 가는 길에 위치하고 있구요. 원촌동 삼화문구(아주 큰 대형 문구점)과 주차장을 공유하고 있는 곳입니다. 대전에 근무하시는 선생님이라면 모를 수 없는 원촌동 삼화문구와 바로 붙어 있기 때문에 아마 다들 잘 찾으실 것 같아요!

 

블레스롤 대전엑스포점 2층 분위기

 

블레스롤 대전엑스포점은 1,2,3층과 루프탑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한참 주말마다 가득가득 사람이 차 있었는데, 제가 방문한 날은 연휴 한 중간에 있는 날이어서 그런지 아주 조용했습니다. 그리고 1,2층만 운영을 하고 계셨는데요. 1층에서 주문을 하고 잠시 기다리다가 음료를 가지고 2층으로 이동했습니다.

 

 

2층은 일단 뷰가 뻥 뚫린 느낌이라 아주 마음이 쾌청해지는 기분이었구요. 저는 요거트 스무디를 먹고 같이 간 남동생은 아아를 마셨는데, 두 음료 모두 시식용(?)으로 작은 롤 조각을 주셔서 기분 좋게 함께 먹을 수 있었습니다! 요거트 스무디도 맛있었어요!

 

 

갑천뷰가 아닌 쪽도 이렇게 우성이산과 이어진 언덕이 보이는 통창으로 되어 있어 아주 마음이 싹 뚫리는 느낌?! 근처 동네 어머님들이 모임을 많이 하고 계신 느낌이었구요.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사실 어디서든 걸어오기에는 가까운 곳이 없는데 무료 주차가 1시간 밖에 되지 않는다는 점이 약간 아쉬운 점이었네요. 결국 저와 남동생 둘다 각자 차를 끌고 오는 바람에 각자 주차비를 추가 결제했습니당😭 그래도 대전 시내에서 아주 멀리 나가지 않아도 이렇게 뻥 뚫린 뷰를 볼 수 있다는 것이 너무 큰 장점인 대형카페..!

 

 

쇼파들은 무척 편했구요. 네이버 지도 후기들을 보니 여기서 페디큐어를 칠했다는(?) 몰상식한 고객분들도 가끔 오시는 것 같았지만 제가 방문한 날은 아주 조용하니 대화를 나누기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다만 갑천뷰 쪽은 소파 좌석인데 소파 좌석은 테이블이 낮아서 노트북 작업이나 공부할 용도로는 적합하지 않을 것 같은 높이였구요! 혹시 대형카페에서 공부를 하기 원하시는 분들은 우성이산뷰 쪽으로 앉으셔야 그나마 높이가 맞으실 것 같습니다. 

 

 

저희 집도 아주 작은 부엌 리버뷰인데, 이렇게 통창으로 보는 갑천 리버뷰는 아주 좋네요💖 물론 갑천 건너편은 대화공단 공단뷰이긴 한데, 그래도 갑천이 조용히 흐르는 모습을 보는 게 아주 좋아서 넋을 놓고 한참 물이 흐르는 것을 멍때리고 보다 왔네요. 대전 근교 멀리 나갈 시간 없는데, 오랜만에 나들이 기분 내고 싶으실 때 딱일 것 같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