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쨈🍯의 지리는 여행🗺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성장을 추구하는 지리는빡쌤입니당🙌

오늘은 소개팅앱 글램에서 제공하는 연애 능력치 테스트를 했던 결과를 공유할까 하는데요! 주변 지인들과 함께 테스트와 결과를 공유했더니 꽤 잘 맞는 듯 해서 공유합니다:-)

 

▶ GLAM 연애 능력치 테스트 바로가기!

 

바로 온라인데이트어플인 GLAM에서 제공하는 연애 능력치 테스트입니다! '나의 연애 성격 유형과 숨겨진 능력은?'이라는 부제목처럼 나는 연애 때 어떤 성격을 가지고 있고 어떤 성향을 가지고 있는지를 확인해보는 것입니당:-)

 

아래와 같은 다양한 질문들이 있는데요. 총 12개의 질문들을 통해 나의 연애 특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1번. 데이트가 없는 주말에 나는?

2번. 데이트 룩을 고를 때 나는?

 

3번. 친구의 소개로 소개팅에 나온 나는?

4번. 데이트 중 맛있어 보이는 밥집을 발견한 나는?

 

5번. 썸 중에 연인이 집에 놀러 온다고 했을 때 나는?

6번. 오늘 본 영화를 궁금해하는 연인에게 나는?

 

7번. 연인과 사소한 일로 다퉜을 때 나는?

8번. 데이트 중 길에서 연인의 친구를 만난다면 나는?

 

9번. 축 처진 연인이 우울하다고 말했을 때 나는?

10번. 연인에게 줄 선물을 고르게 된 나는?

 

11번. 커플 해외여행 계획을 짜게 된 나는?

12번. 힘들게 이벤트를 준비한 나를 신나게 할 연인의 칭찬은?

 

이렇게 12개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쭉 다 하고 나면, 자신의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저는 연애에 있어 '불도저'처럼 좋아하는 대상을 향해 마구 달려든다는.. 다소 난감한 결과를 받았지만 사실 상세 설명을 읽어보니 맞는 듯 했습니다🤣😂

 

주변의 썸을 타고 있는 분, 연인들, 지인들과 결과를 공유하면서 상대방의 연애 스타일을 자연스럽게 파악해볼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으니까요. 한 번 해보시면 좋겠습니당:-)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