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쨈🍯의 지리는 여행🗺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성장을 추구하는 지리는빡쌤입니당🦄

요즘 코로나로 다들 집에만 있다보니 여러가지 심리테스트가 온라인 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정말 잘 맞는다고 소문난 '동물 심리테스트', '내 무의식에 살고 있는 동물은?'의 결과를 가지고 왔습니다. 아직 안 해보신 분들은 같이 한 번 테스트 해 보아요!😁

 

내 무의식 속에 살고 있는 동물은 어떤 동물일까?

 

첫 번째 질문은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대개 다정한 사람인지? 똑똑한 사람인지?'를 물어보고 있습니당:-)

 

두 번째 질문은 '세상 아름다운 것을 보면?' 어떻게 행동하는지에 대해 정리가 되어 있구요! '인증샷을 찍어 공유할 것인지' 또는 '더 자세히 들여다 볼 것인지'에 대해 묻고 있구요. 저는 인증샷을 선택했던 듯 합니당ㅋㅋ

 

세 번째 문제! '처음 간 카페에서 주문을 할 때!', 익숙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할 것인지 또는 그 카페만의 독특한 음료를 주문할 것인지 묻고 있었구요. 

 

네 번째 질문! 해야할 일이 생겼을 때? 미리 다 하고 노는지, 끝까지 놀다가 하는 지! 를 물어보았는데, 저는 무조건 '끝까지 놀다가 한다'를 클릭했습니당:-) 게으름 때문에 가끔 어려운 일이 생길 떄도 있지만, 하지만 이 습관은 정말 잘 안 고쳐지는 것 같아요😢

 

다섯 번째 질문! 시험을 망쳤을 때? 그러려니 하고 받아들이는지, 어디서부터 잘못된 건지 따져보는지를 묻고 있었는데, 저는 '어디서부터 잘못된 건지 따져본다'를 클릭했습니당!

 

여섯 번째 질문! 더 관심가는 음악은? 당연히 내 취향의 숨겨진 명곡!이었구요:-)

 

방금 본 영화를 이야기 할 때는 저는 무조건 줄거리를 자세히 이야기합니다...😁

 

여덟 번째 질문은 '같이 일할 때 더 힘든 사람은?'이었구요. 저는 '엄격하고 까탈스러운 꼰대'를 선택했습니다. 할일을 매번 까먹는 까마귀는 사실 저랑 비슷하다는 생각도 했지만.. 요즘 열심히 고치려고 노력하고 있으니 좋아지겠쥬?

 

질문 9번은! '슬픔을 나누면?' 반이 된다, 슬픈 사람이 둘이 된다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데, 저는 '반이 된다'를 클릭했습니당:-)

 

열 번째 질문! '약속을 잡을 때 나는?'

 

열 한 번째 질문! '길을 알려줄 때' 분석적으로 알려주는지 현실적으로 알려주는지?를 묻는 듯 합니당!

 

결과는..!!! 뚜구뚜구..!!!

저는 해맑은 느낌 '코린이'가 나왔구요😊😁 아주 마음에 드는 결과였습니당! 

'손에 손 잡고 벽을 넘어서' 라는 말처럼, 코린이의 본캐는 상상력이 풍부하며 다재다능하고 사람들에게 친절을 베푸는 것을 즐기는 코끼리라고 하구요! 부캐는 호기심 많고 열정적이며 무엇이든 연결하는 것을 좋아하는 기린이라고 합니당:-) 맞는 설명이라고 꼭 얘기하고 싶을 정도로 마음에 드는 설명이었습니당😉

 

코린이가 편안함을 느끼는 세 가지는 무엇인지? 보면, 힐링 모먼트는 '생각한 대로 행동할 때'라고 적혀 있는데 너무나 공감했습니다. 그리고 힐링 스테이는 '이국적인 풍경이 펼쳐지는 공간', 힐링사운드는 '기내 안내 방송'이라고 합니다😁 

 

코린이와 가장 잘 맞는 친구는 유니콘 알바라고 하는데요. 아직 제 주변에서는 찾지 못했습니다ㅠㅠㅠㅠ유니콘 알바 찾아요!

 

이상 재미로 해본 동물 테스트였구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