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쨈🍯의 지리는 여행🗺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성장을 추구하는 지리는빡쌤입니당👏👏

오늘은 스낵 MBTI! SPTI를 함께 살펴보려고 하구요. 저도 카톡으로 공유를 받아서 해 보고서는 너무 재밌고 귀여워서 가지고 와 봤습니다:-) 바로 시작할게용!

  

심지어 회사 이름도 스낵팟!에서 만든 과자 심리테스트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당:-) 

 

친구와의 약속이 취소됐을 때 나는? 어떻게 하는지, '예전에 한 번 먹어본 과자에 대해서 나는 어떻게 행동하는지?' 등을 묻고 있었습니다:-)

 

3번은 격공했던 질문이었는데요. '내 최애 과자가 맛없다고 소문이 났을 때 나는' '아랑곳하지 않고 계속 먹는다'라는 답을 선택했어요!

 

6번 질문은, '내 최애 과자에 대해 설명할 때 나는 어떻게 설명하는지?'를 묻고 있는데요. 저는 아주 구체적으로 장점을 하나하나 나열하면서 설명하기 때무네..! 그렇게 응답했습니당:-)

 

 

12개의 질문들이 있었는데요. 질문들에 하나씩 답을 하다보면..! 이렇게 결과가 쨔잔! 나오는데요!

 

저는 오징어숏다리..가 나왔습니당ㅠㅠㅠ왠지 오징어라고 욕을 먹은 듯한..ㅋㅋㅋㅋ

하지만 '시크하고 건조하지만 내 사람에겐 쫀득이겠지'라는 설명을 보고서는 기분이 나아졌습니다😁

 

거의 대부분이 저와 비슷하다 싶은 설명들이었지만, 특히 '미루고 미루다가 발등이 불이 떨어지고 재가 되면 해요'라는 게.. 저의 심장을 저격했습니다ㅠㅠㅠㅠ미루는 습관 때문에 특히 대학생 때 정말 고생했는데 그런 성격이라니ㅋㅋㅋ'효율적인게 좋고 노력은 최소화한다'는 것도 저의 특성이 맞는 듯 합니다. 요즘은 열심히 살아보려고 노력중이지만요!

 

저와 환상의 케미는 선비같은 부드러움, 연양갱이라고 합니다:-) 

 

오늘도 고생많으셨구요! 푹 쉬시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당😎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