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쨈🍯의 지리는 여행🗺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일맹리 성장을 추구하는 지리는빡쌤입니당:-)

최근 많이 피곤하고 몸이 안 좋은 것처럼 느껴지는 날들이 많아서 보양을 위해 삼계탕을 먹고 왔구요. 벌써 지난 주말의 일이네요. 혹시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정보를 정리해봅니다! 바로 시작할게용!

 

저의 새로운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 20으로 찍은 사진이구요. 소나무 사진이 잘 담겼쥬? 원래는 다른 식당이었던 것 같기도 한데, 지난 주말에 유성 쪽에 있다가 근처 '삼계탕 맛집'을 검색했더니 여기 평점이 가장 좋아서 들리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도착하자마자 불쾌한 기억부터 시작하게 되었네요.. 여기 사진을 잘 보시면 위 쪽에 흙으로 되어 있는 턱이 보이실 텐데요! 혹시 차를 끌고 가서 들리실 분은 꼭 저 턱을 넘으실 때 살짝, 부드럽게 넘어가시길 추천드립니다ㅠㅠ저는 이 곳을 지나가다가 차 아래쪽이 덜컹! 하면서 다 긁히는 대참사가.. 일어났네요ㅠㅠㅠㅠ급하게 넘어간 것도 아닌데 정말 억울합니다... 기분이 나빠진 상태로 식당에 들어가게 되었어요ㅠㅠㅠㅠㅠ

 

심지어 원하던 자리에도 못 앉게 되어 이 식당에 대한 첫 인상은 매우 좋지 않았는데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아 사람들을 피해 널찍한 자리, 외진 자리에 앉으려고 했더니 일하시는 홀 아주머니께서 큰 소리로 거기 앉지 말라고 멀리서부터 말씀하셔서 앉아계셨던 많은 분들이 저희를 돌아보았던.. 창피한 기억이네요. 결국 사람들 사이에 고분고분 앉았으나, 차도 많이 긁히고, 자리도 마음대로 앉을 수 없고 힘든 마음으로 자리에 앉았어요. 기본 세팅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갤럭시 노트 20의 기능을 활용해서 스캔 기능으로 찍어 보았구요! 유성본가 누룽지 삼계탕의 누룽지삼계탕 대표 메뉴는 12,000원입니다. 또 오리 누룽지 백숙은 13,0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인 듯 합니다!

 

식당에 들어오면서부터 이미 마음이 지쳐 있는 상태였는데요. 하지만 누룽지삼계탕의 모습을 보니 기분이 누그러졌습니다. 이렇게 정말 레알!! 누룽지가 얹혀져 있는 누룽지삼계탕의 비주얼을 볼 수 있구요🙌

 

정말 찐! 누룽지를 볼 수 있구요. 누룽지 냄새가 구수하게 나면서도 이게 생각보다 삼계탕과도 너무 잘 어울려서 아주 맛있는 한 그릇을 뚝딱 먹게 되었네요:-)

 

가까이에서 찍어 본 사진이구요! 생각보다 더 맛있어서 다음에도 갈 것 같긴 합니다. 물론 직원 분들의 친절도나 주차장은 조금 보완이 되었으면 합니다. 맛은 정말 있기 때문에, 다음에도 보양식이 필요할 때 갈 듯 하네요. 

 

무엇보다 가장 만족스러웠던 것은 이 노트20의 사진 색감..! 나와서 또 식당 모습을 찍어 보았구요. 식당은 정말 큽니다. 저처럼 괜히 불쾌한 경험을 하지 않으시려면 조금 많은 인원이 가실 때는 미리 자리를 예약해두시고 가시면 좋을 듯 하네요. 맛은 정말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하고 알찬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당! 뿅🙌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