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쨈🍯의 지리는 여행🗺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꿈꾸는 슈퍼루키 지리쌤입니다아

 

'할까 말까 고민될 때는 해야한다',

'무조건 실행이 답이다.'

라는 생각을 자주 하는 저는 지난 주에 

아주아주 성급하게(?) 텝스 첫 시험을 

공부도 하나도 안 한 상태에서,

심지어는 책도 주문하지 않은 상태에서 

신청해버렸는데요

 

그리고 황급히 책을 주문했습니다

오늘 기다리던 책들이 도착했어요!:-)

왼쪽 책은 뉴텝스 유일한 서울대 공식문제집!

오른쪽 책은 2016년 책이긴 하지만,

텝스의 신 김태희 강사님이 강추하는 책이라고

이미 품절된 상태라 혹시 중고서점에서 구할 수 있으면

구해서 보시라고 추천하셨는데

다행히 알라딘 중고서점에 있던 것을

제가 저렴한 가격에 겟! 했습니다

 

오늘은 3월 31일, 3월의 마지막 날이고

제 첫 텝스 시험은 무려 4월 11일..!! 꺅

생각보다 너무 가까운 시일 안에 시험을 보게 되어

오늘 황급히 계획을 짜 보았습니다

무려 10일밖에 남지 않은 상황...HA

 

일단 초단기로 저 두권의 책은 무조건 

다 풀고 들어간다는 결심을 했구요

 

뉴텝스 책이 2회의 기출문제(서울대가 직접 만든)

빨강이 최신기출 1200제가 총 6회의 기출문제를

담고 있습니다

즉! 총 8회의 기출문제 세트를 풀 수 있는 것이죠

 

저는 문법이고 어휘고 다른 공부를 

따로 할 시간이 없어

그냥 8회의 기출문제를 쭉~ 풀고

남은 시간들은 모르는 어휘나 문법을

마지막으로 정리하고 시험을 치러

들어가야겠다는 결심을 했구요

 

내일부터 하루 한 회씩 정리해나가려고 합니다

사실 이것은 정보 전달보다는 

저의 비장한 결심과 다짐을 담은 글..!!

 

내일은 더 열심히 살아봐요 우리!

우리 존재 파이팅!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