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쨈🍯의 지리는 여행🗺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성장을 추구하는 지리는빡쌤입니다🙌

지금은 최근 발을 다쳐 외식을 전혀 못 하고 있는데요. 예전에 다녀온 곳들을 예쁘게 포스팅으로 정리해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몇 개월 전 들렀던, 죽동의 유명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까사'에 대해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라 까사'의 위치

네이버 평점 무려 5점 만점에 4.72점에 빛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라 평일 퇴근 후 기쁜 마음으로 방문했구요! 라 까사의 위치는, 대전 유성구 죽동에 위치하고 있구요! 죽동천년나무 아파트 단지 바로 옆 상가 단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충남대학교 서문 쪽과 가까워 대학생들도 꽤 올 수 있을 듯한 위치였는데요! 저는 남자친구와 오랜만에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파스타 먹으면서 데이트 해보자고 하며, 방문하게 되었던 곳입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까사의 분위기

라 까사의 입구 사진인데요! 사실 왼 쪽의 사진은 뒷문, 오른쪽의 사진은 앞문의 사진입니다. 오른쪽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버스정류장 바로 앞에 있어서 뚜벅이 분들께도 접근성이 매우 좋을 듯한 위치였구요! 그리고 왼쪽 사진의 뒷문 쪽으로는 바로 작은 주차장이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물론 주차장이 그냥 빌라에 딸려 있는 4-5대 정도 주차 가능한 매우 작은 주차장이긴 했지만, 평일 저녁이라 그런지 저는 비어 있는 자리가 있어서 편하게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앞으로 넘어갔습니다:-)

 

사진에는 없는데, 라 까사 뒷문 쪽으로 들어오게 되시면 앞 문으로 넘어오는 과정에서 꼭 지나가게 되는 계단이 또 굉장히 예뻐서, 사진 찍기도 좋아 보였습니다! 저희는 늦은 저녁을 먹은 터라, 너무 배가 고팠던 나머지 예쁜 사진을 따로 찍지는 못했었네요. 

 

제가 찍어본 감각적(?)인 사진이구요. 대리석 느낌의 식탁이 정말 예뻤고, 인테리어도 세심하게 신경쓰신 점들이 보였습니다. 그리고 네온 사인의 '라 까사(La Casa)'라는 단어가 비치는 모습이 참 예뻐서 요렇게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실내 인테리어 모습이구요. 인테리어가 존예탱, 인스타 감성 낭낭 요런 느낌은 또 아니지만, 딱 이탈리안 레스토랑 분위기, 깔끔한 실내 분위기를 볼 수 있구요! 특히 기억에 남는 건, 조명이 참 예뻤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테이블 쪽 조명도 분위기 있게 조도가 잘 조절되어 있었는데요. 특히 주방 쪽 조명도 참 예뻤다는 기억입니다😉

 

주방 쪽 느낌이구요. 와인이 쭉 늘어서 있는 찬장도 참 예뻤고, 네온사인도 예뻤습니다!

 

라 까사 음식 후기훅2

라 까사 평점이 정말 좋아서 사실 음식에 엄청나게 많은 기대를 하고 왔던 곳이었는데요. 배가 많이 고팠던 만큼 자리에 앉자마자 바로 주문을 해 보았습니다. 시간이 조금 지나서 정확한 요리 명칭은 기억이 나질 않네요ㅠㅠ이래서 매번 바로바로 정리를 해 두어야 하는데, 스스로도 너무 아쉽습니다.

 

다만, 식전빵으로 나온 위 사진의 빵이 진짜 맛있었구요! 건강한 맛이었는데, 또 발사믹+올리브소스에 찍어먹으니 아주 고소하고 새콤달콤하니 맛있었습니다! 식전 샐러드도 그냥 제공되는 것이었는데요. 늦은 퇴근과 저녁 메뉴 고민 때문에 저녁이 한참 늦어졌던 저희에게 정말 꿀같았던 식전 빵과 식전 샐러드였습니다!

 

로제새우파스타를 시켰던 것으로 기억이 나는데요..! 검색해보니, 이름은 '스파게티 알라 로사'라고 되어 있네요! 로제 맛은 일단 맛있었구요! 그리고 새우, 대하가 들어가 있었는데, 아주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탱글탱글한 새우들과 로제 소스가 아주 잘 어우러져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양이 약간은 적당한 편(?)이라 너무 배고파서였는지 조금 양이 더 있었으면 좋겠다 하는 약간의 아쉬움은 있었던 것 같네요.

 

그리고 시금치피자(?)였는데, 네이버에 메뉴를 검색해보니 정확한 명칭은, '맘마미아 마스카포네'였네요! 시금치 피자 위에 마스카포네 치즈가 토핑되어 있는 피자였는데, 저는 사실 정말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 새롭고 건강한 맛? 제가 이탈리아 여행 가서 먹었던 약간은 심심하고 건강한 바로 그 맛이었던 것 같습니다!

 

마스카포네 치즈도 참 맛있었구요. 사진을 보니 다시 가서 먹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다들 오늘도 정말 고생많으셨구요. 맛난 음식, 레스토랑을 찾고 계신 분들, 오늘도 맛난 거 드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건강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