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쨈🍯의 지리는 여행🗺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성장을 추구하는 지리는빡쌤입니다🙌

저는 유튜브 삼프로tv를 매일 출퇴근 길에 듣고 있는 덕후이자, 삼프로tv의 서포터즈인데요! 

또 제가 정말 좋아하고 많은 분들이 사랑하시는 유튜브 재테크 스타, 슈카 님이 요즘 활발히 운영하고 계신 라이프플러스의 '슈카의 더 마스터'에 삼프로 김동환 프로님께서 나오셔서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투자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진솔하게 해 주셔서 정말 또 다시 감명 받으며 재미나게 들었습니다. 그 중 제가 다시 복습하기 위해 정리해 두고 싶은 내용을 추려보았으니, 혹시 저처럼 복습(?) 하고 싶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네요. 혹시 문제가 된다면, 즉시 삭제하겠습니다ㅠㅠ살포시 말씀해주세요!

 

김동환 프로님의 프로필

일단, 프로필부터 넘나 존멋인 김동환 프로님..! 저도 경제와 경영 분야에 정말 관심이 많은 1인으로써, 미국에서 경영학 박사까지 공부하고 오신 김동환 프로님의 선택과 인생을 존경합니다. 정말 부럽기도 하구요. 지금은 삼프로를 운영하시면서, '대안금융경제연구소'의 소장님으로 일하고 계시다고 하시네요. 

 

김프로 님의 투자 인생

사실 김프로 님의 투자 인생에 대해서는 삼프로나 다른 유튜브 방송에서도 많이 이야기를 들은 바가 있는데요. 물론 말씀을 듣다 보면 정말 놀랍게도 모든 투자 인생이 한국의 경제 흥망성쇠와 딱딱 궤를 같이 하면서 맞아 떨어져서 국가적인 위기 속에서도 남들과 다른 차별적인 수익을 얻으신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처음 이 말씀을 들었을 때는 정말 '억세게 운이 좋으신 분이시구나' 생각했었지만, 말씀을 여러 측면에서 여러 번 하시는 것을 듣다보니, 사실상 위기 속에서도 미리 실력이 준비되어 있었기 때문에 그 속에서 얻을 수 있는 기회들을 놀랍게도 착착 포착해 내신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더 많이 들게 되었습니다. 저도 지금 당장 김프로님과 같은 엄청난 수익률을 낼 수는 없지만, 아직 사회초년생(?) 대열에 조금 끼어 있는 30대 초반의 젊은이로써 참 많은 동기부여가 되었습니다!

 

 

 

'지금 해야 할 투자는 무엇일까?'에 대한 김프로님의 대답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