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쨈🍯의 지리는 여행🗺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성장을 추구하는 지리는빡쌤입니당😁

남치니가 동구에 살다보니 동구 대동 근처에 갈 일이 많은데요. 최근 평일 저녁 맛있는 파스타를 먹었던 '모먼트쿡'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대전 대동역 부근 숨겨진 맛집인데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것 같아 정성들여 사진을 찍어 왔구요. 정성들여 글을 찝니당:-) 부디 도움이 되는 후기가 되길 바라요!

 

이렇게 멀리서 걸어가면서 새로 바꾼 노트20 카메라로 찍어 보았구요:-)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는 '모먼트쿡' 간판이 보이시죠? 네이버 지도앱에서는 정확한 위치가 안 찍혀서 가는 길에 보았던 건물 사진을 찍어 보았구요.

 

이렇게 생긴 계단을 쭉 따라 걸어올라가면 모먼트쿡이라는 감각적인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있습니당😉

 

메뉴는 이렇구요. 까르보나라가 7,500원으로 상당히 착한 금액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주변이 바로 우송대이다보니 대학생들을 겨냥한 착한 가격이 인상적이었구요. 앞으로도 자주 올 것 같은 예감을 직감했습니당😉

저희는 구운닭다리 바질 크림 파스타(8,500원 상당), 수제불고기필라프(8,500원 상당)을 주문했습니다!

 

피자 메뉴도 꽤 다양하고, 현금 결제 시 메뉴 하나당 500원씩 할인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당:-)

 

내부 모습이구요. 평일 저녁 조금 이른 저녁을 먹으러 갔다보니(오후 5시쯤?)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정말 마음 놓고 음식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직접 그리신 듯한 그림이 벽면마다 장식이 되어 있었구요. 큰 식물들로 내부가 꾸며져 있어서 옆 테이블과 파티션 없이 자연스럽게 구분되는? 좋은 방식으로 내부 인테리어를 꾸며놓으신 듯 했습니당!

 

다른 쪽 벽면 내부 인테리어이구요. 화덕이 있는 것으로 보아 화덕피자 맛도 꽤나 기대가 되었는데요. 이 날은 밥이랑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리조또와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조만간 다시 가서 피자도 맛봐야겠네요!

 

요렇게 대동 부근의 뷰가 매우 좋은,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는 식당인데요. 바로 눈 앞에 새로 아파트 벽면을 싹 색칠한 대동 펜타뷰 아파트가 보여서 구경하면서 맛나게 먹었습니다요.

 

저희가 시킨 메뉴가 드디어 나왔구요!

 

바질 파스타...🥰🤩 넘나 맛있었어요 진짜루ㅜㅜ개인적으로 바질을 참 좋아하기도 하지만, 특히 주방장 분이 참 요리를 잘 하시는 듯 했습니다. 바질 파스타는 어떤 느낌일까 싶었는데, 생각보다도 더 맛있었어요. 지금 또 다시 먹고 싶네요!

 

리조또의 모습이구요. 리조또도 참 맛있었습니다!!!

 

피클도 직접 만드시는 듯 했는데, 기본기가 좋은 분이신 게 느껴져서 정말 맛나게 먹었구요. 특히 가격 대비 가성비가 정말 최고인 이탈리안 레스토랑인듯 합니다! 평일 저녁에 조금 일찍 가면 사람 없이 또 즐길 수 있으니 더욱 더 좋은 듯 하구요! 저는 앞으로도 자주 갈 듯 하네요:-) 

 

혹시 대동역 부근 이탈리안 레스토랑 찾고 계신 분이 있다면 강추 드리겠습니다. 부디 코로나 상황에서도 잘 살아남아 오래오래 갈 수 있는 식당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알찬 하루 보내세용! 그럼 뿅😊😉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