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쨈🍯의 지리는 여행🗺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성장을 추구하는 지리쨈입니다🙌

오늘은 대전 사람이라면 누구나 기다렸던, 대망의 숭어리샘 청약이 있었던 날인데요. 둔산 자이 아이파크라고 불리는 이 단지는 아주 오랜 기간 동안 대전 사람들이 기다려왔던 곳인 만큼 엄청난 경쟁률이 예상됩니다. 둔산동에서 가장 가까운 단지이고, 물론 이름처럼 '둔산동'은 아니지만, 둔산동의 인프라를 가깝게 대단지 신축에 살며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크다보니, 오늘도 여러모로 핫하네요. 

 

https://geo-viajante.tistory.com/1074

 

숭어리샘 분양! 둔산자이아이파크(둔산 센트럴 자이) 관련 정보 정리 A to Z✈️(ft.대전 최대 재개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성장을 추구하는 지리쨈입니다🙌 벌써 몇 년전부터 대전 분들이 오래오래 기다렸던, 대전 최대 재개발 단지! 숭어리샘! 둔산자이아이파크의 분양이 이제 거의 다가왔습

geo-viajante.tistory.com

제가 지지난주?에 썼던 둔산자이아이파크 관련 글이구요. 

 

다시 보는 입주자 모집 공고..! 당첨자 발표일은 2023년 9월 5일 입니다!

 

공급대상은 위와 같구요. 공급 세대수를 보니 아무래도 84A 형이 가장 많아서 저는 큰 고민 없이(어차피 유주택자라 가능성이 매우 낮으므로) 84A를 선택했습니다.

 

공급금액이구요. 평형과 구조에 따라 약간씩 평당 가격이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당연하지만 청약금은 들어가지 않고, 이번에 당첨 되면 입주 예정월은 2025년 6월입니다. 

 

청약 신청은 오후 5시 30분까지이니, 반드시 시간 맞춰서 바쁘시더라도 청약 고고! 

 

청약 신청하고 나면 당일 24시까지 청약신청내역 조회가 가능하구요. 보통 통상적으로 저녁이 되면, 경쟁률이 떴던 것 같은데 이번에는 바로 나올지 다음날 나올지 모르겠습니다. 

 

청약 마감시간인 5시 30분까지 모든 절차가 마무리되어 최종신청이 완료되어야만 하기 때문에 꼭 중간에 멈추지 마시고, 청약이 완료되었다는 안내가 뜰 때까지 완료해주세요!

 

오늘 청약인 곳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그 중 1순위 '둔산 자이 아이파크' 선택해주시고,

 

저는 어쩌다보니 벌써 1천만원을 넘었더라구요. 벌써 거의 10년 가까이 넣었기 때문에 그냥 생각없이 쌓인 돈인데, 이 예치금이 의미가 있게 이번에 꼭 당첨되었으면 좋겠네요🎶

 

저의 하잘것 없는 청약 가점... 결혼했지만 아직 혼인신고를 하지 않아 부양가족 0명이고, 유주택이라 청약통장 가입기간 11점만 의미가 있네요. 

 

너무 하잘것 없는 점수이지만, 그래도 추첨제 물량이 조금 있기 때문에 무료 복권이라고 생각하고 꼭 살고 싶은 둔산 자이 아이파크에 청약 완료 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숭어리샘 바로 앞 개나리 아파트에 10년 넘게 살았고, 바로 앞 괴정고에서도 오래 근무 했기 때문에 심리적으로도 각별한 지역인데요. 꼭 당첨되어서 살아봤으면 좋겠네요! 

 

요렇게 청약신청 완료 메시지가 뜨면 완성입니다! 

 

이 글을 읽게 되신 많은 분들께도, 저에게도 행운이 있기를 바라며..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