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쨈🍯의 지리는 여행🗺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성장을 추구하는 지리쨈입니다🙌

요즘 가마치통닭에 폭 빠져서 1주일에 한 번씩은 거의 시켜 먹는 것 같은데요. 요즘 열심히 운동을 하고 있어서 배달음식이나 튀김을 덜 먹으려고 의식은 하고 있는데요. 치킨은 먹지 않아도 요 닭똥집은 요즘 끊기가 참 힘듭니다. 그 와중에 또 국물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아주 야심차게 잘 시켜 먹었네요!

 

배달은 항상 남편이가..! 가장 효율적인 쿠폰을 싹싹 먹여서 합리적으로 시켜 주었구요. 간장 닭똥집과 국물 떡볶이가 왔습니다..! 간장 닭똥집은 8,000원, 국물 떡볶이는 9,000원이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떡볶이가 생각보다 가격이 조금 더 나가는 느낌이지만, 다른 곳에 비하면 가마치는 늘 혜자죠👍

 

센스 있게 이렇게 떡볶이 안에 치즈도 항상 함께 넣어주십니다. 치즈를 보고 신나서 바로 뜯으면 아주 난리 납니다. 치즈가 왕창 다 녹아 오기 때문에, 냉장고에 잠시 넣어서 식혀준 뒤에 뜯어 넣는 편이 좋습니다. 

 

이렇게 떡볶이와 간장 닭똥집이 준비되었구요. 

 

간장닭똥집은 특히 양파 튀김을 잔뜩 함께 주셔서 더 좋습니다..! 어니언링과 함께 먹는 느낌! 가마치 염지가 저는 딱 입맛에 잘 맞더라구요. 어니언링처럼 정말 맛있습니다!

 

국물 떡볶이도 기대 이상의 맛!

 

사실 요 날 떡반을 먹고 싶었는데, 2만원 이상 시키면 양이 너무 많아지는 바람에.. 결국 가마치를 또 먹었네요. 이렇게 치즈는 식혀서 떡볶이 안에 잘 잘라 넣어 주시면 됩니다. 

 

떡볶이 통 바깥쪽에는 이렇게 가마치 통닭의 품목과 원산지가 나와 있었구요. 통닭, 치킨, 콤보 등에 들어가는 닭고기는 모두 국내산 입니다💕 다만, 순살에 들어가는 닭고기는 국내산과 브라질산이 섞여 있다고 하네요. 

 

사이드 메뉴들은 똥집튀김과 간장똥집튀김, 닭발튀김, 무뼈매운닭발 등은 모두 국내산이구요. 가마치삼계탕도 국내산! 모듬마른안주의 맥반석오징어는 베트남산, 아귀포는 중국산입니다. 감자튀김의 감자는 미국산, 닭가슴살소세지는 국내산, 떡은 국내산 입니다. 

 

간장똥집튀김의 모습이구요. 어니언링 사이에 잘 숨겨져 있는데 요 간장 양념이 또 정말 맛있습니다! 

 

떡볶이도 생각보다 맛있어서 앞으로도 요 세트로 자주 시켜먹게 될 것 같네요! 나의 사랑 가마치💕 가마치라면 광고나 리뷰 이벤트 넘나 환영입니다! 제가 더 열심히 성장해야겠쥬ㅋㅋㅋ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