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쨈🍯의 지리는 여행🗺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성장을 추구하는 지리쨈입니다🙌
'Without challenge, the life is nothing', 즉, '도전이 없다면 인생은 아무것도 아니다'! 방금 제가 만들어 낸 말인데요. 저는 평소 도전을 즐기고, 무료하고 지루한 삶을 잘 견디지 못합니다. 그러다보니 이것저것 생각나는 일이 있으면 바로바로 실천에 옮겨보는 편인데요. 그 편이 덜 지루하고 재미나게 사는 방법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https://geo-viajante.tistory.com/813

 

제33회 공인중개사 1,2차 시험 접수 성공!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성장을 추구하는 지리쨈입니다🙌 저는 주위 칭구들에게 '에너자이저'라는 말을 참 많이 듣는데요. 사실 매번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것을 매우매우매우*100 즐기기 때문에,

geo-viajante.tistory.com

또 학문적인(?) 관심이 많은 편이라 공부하고 도전하는 것이 재미나더라구요. 그래서 작년 가을에는 공인중개사 1,2차, 그리고 대학원 파견 준비를 동시에 했었는데요. 작년엔 둘다 아깝게 고배를 마시는 바람에 올해 다시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 큐넷 공인중개사 접수하러 바로가기!

큐넷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가장 왼쪽에 있는 '공인중개사 원서접수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시구요!  
 

로그인을 하신 다음에 들어가시면, 응시 자격 가능 여부가 뜹니다. 저는 1차부터 다시 봐야 하기 때문에 이렇게 '모두 응시 가능' 으로 뜨네요. 
 

저는 올해도 대학원 파견 공부와 함께 도전해볼 예정이다보니, 올해는 큰 욕심 부리지 않고 딱 1차 시험에만 집중해보려고 합니다. 1차 시험만 응시 를 눌렀구요. 만약 올해 1차 시험에 통과한다면 다음 시험에서는 2차만 볼 수도 있습니다..!

 

시험 장소는 행정구역 기준으로 큰 지역을 선택하고 시/군/구를 선택, 마감 시험장 보기는 아니오를 선택한 뒤 조회를 누르시면 내가 시험 보고 싶은 지역 근처에 있는 시험장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대전 서구를 클릭해보았는데요. 크게 두 군데가 남아 있더라구요. 아마 이건 지역별로 상황이 다 다르실 것 같아서 자신의 상황에 맞는 지역과 시험장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제34회 공인중개사 시험 접수, 참 쉽쥬?!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무더위 속에서, 안전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