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쨈🍯의 지리는 여행🗺

반응형

대면개학 이후 정말 정신없는 하루하루라
주식은 거의 들여다볼 시간도 많지 않은데
오늘은 장이 끝나고 어플을 열어보고선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코스피가 2,150 대에 안착한 것..!!
지난 3월 19일 저점 대비 47퍼센트의 상승이라고
하니 그때 사서 쭉 가지고 있던 사람들은
50퍼센트 가까운 수익을 얻었게따아
부럽부럽

무려 외국인과 기관이 쌍매수 하면서
급등한거라.. 하ㅠㅠ
왜 내 계좌만 그대로인가..
넘들은 다들 오른다는디ㅋㅋㅋ
좋은 장에서 나만 소외된 것만큼
서러운 기분이 없다는디
딱 오늘의 내 기분이다

오늘의 코스피 급등과 함께
환율은 단기 최저점이라고도 할 수 있는
저점을 찍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오늘의 급등은 사실 어제 예견하고 있긴 했는데..
삼성의 이재용 부회장이 낸드플래쉬에 엄청난
투자를 하겠다고 선언했기 때문.
만약 이게 성공한다면 앞으로 반도체를 또 한번
섭렵할 수 있다고 한다..!
하지만 실패한다면 큰 손실..이 있을 수도 있다고 하니
그만큼 큰 마음을 먹고 투자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다들 그런 삼성의 행보를 보고 오늘 몰려
들어간 게 아닐까..
삼성이 하루에 6퍼센트라는 급등을 하는 걸
본 기억이 거의 없는데(적어도 최근엔)
여튼 재미있는 장이었다

이제 거의 제3자 시점ㅋㅋㅋ
주식으로는 어차피 시드가 너무 작아서
큰 기대를 못하기에ㅜㅜ
공부한다셈 치고 매일 기웃기웃 보기만 하고 있다

내일도 활기찬 하루!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