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쨈🍯의 지리는 여행🗺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도전과 성장을 추구하는! 지리는빡쌤입니당😉

저는 최근 유튜버로 새로운 도전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사실 '코로나'라는 한 단어로 요약가능한 2020년, 3월부터 온라인개학, 온라인 수업 바람이 불면서 온라인 컨텐츠를 제작하는 데에 정말 많은 관심을 가졌었습니다:-)

 

갑자기 유튜브를 시작하게 된 배경!

그동안은 수업 관련 영상만 유튜브에 계속 올려 왔는데요. 생각보다 구독자나 조회수가 잘 나오지 않아 이것이 '수업'이라는 하나의 한계 때문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러한 생각이 들다보니, 수많은 분야의 유튜버들이 범람하는 오늘날(?)과 같은 시대에, 나도 한 번 '나만의 컨텐츠를 만들어보자', '나의 브랜딩을 해 보자'는 생각으로 유튜버가 되기를 2020년 내내 꿈꿔왔구요. 아주아주 다양한 분야와 주제, 컨텐츠, 채널명을 기획을 계속해나가다가, 이러다간 시작도 하지 않고 계획만 세우다 끝나겠다는 생각에 가장 접근성이 좋은 북튜브를 생각하게 되었습니당😊

 

책 읽는 것은 제가 원래 좋아하는 일이었고, 제가 읽은 책들을 여기저기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데 코로나 상황 때문에 독서모임을 하기도 쉽지 않은 상황이라 일단 내가 읽은 책들 중 좋은 구절들을 나누는 북튜브라도 시작해보자는 생각을 하게 되었구요. 사실 이외에도 아주아주 다양한 테마와 채널을 기획(대충 머릿속으로만 생각하고 있다는 뜻) 하고 있으니 애정을 가지고 기다려주시면 넘나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