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쨈🍯의 지리는 여행🗺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성장을 추구하는 지리는빡쌤입니당😁

요즘 코로나 걱정 때문에 식당들은 거의 안 가고 있는데, 근처 결혼식장에서 결혼식을 다녀오고선 집으로 바로 가려고 했는데 배가 너무너무 고파서.. 근처 맛집인 유메에 가서 돈가스를 먹고 왔습니다:-) 벌써 2주가 넘게 지난 일이지만, 기록을 위해 글을 찝니당:-) 혹시 메뉴 참고가 되실까 하여.. 사진 보고 가실게용!

 

메뉴는 이렇게 단촐하구요. 등심돈까스는 9천원, 안심돈까스는 12,000원, 유메돈까스는 15,000원, 치즈돈까스는 15,000원입니다. '유메'라는 이름을 걸고 하는 유메돈까스가 많이 끌렸지만, 맛집 사진에서 가장 많이 보였던 것이 치즈돈까스여서 치즈로 시켜보았습니당😊 몇 년을 벼르고 별러서 왔는데 코로나 덕택(?)인지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다행히 웨이팅 없이 바로 먹었습니다!

 

치즈돈까스의 모습입니다! 그냥 치즈돈까스만 시키더라도 이렇게 치즈돈까스와 안심돈까스를 함께 데코하셔서 주시는데요. 일단 가장 감동적이었던 것은 바로 통깨!!! 깨를 직접 갈아서 돈까스 소스와 함께 섞어 먹으면 정말루 맛있습니당!

 

치즈돈까스가 아주 실하쥬? 보통 다른 치즈돈까스 집들에 가면 치즈는 맛있는데 주변에 둘러싸인 돼지고기가 약간 누린내가 나거나 맛이 별로인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워낙 유명한 유명세만큼 정말 맛있습니다. 무엇보다 안에 들어가 있는 치즈가 진짜진짜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사실 더 놀라웠던 것은 치즈돈까스 뿐만 아니라 안심돈까스 였는데요. 진짜 부드럽고 육질이 좋은 돈가스인게 느껴졌습니다. 항상 늘 매장에서 직접 손질을 하고 만드시고 재료가 소진되면 바로 문을 닫는 방식으로 운영하시는 집 답게 재료가 좋은 것이 느껴졌습니다.

 

양도 생각보다 정말 많구요. 사실 저는 요즘 소화가 잘 안 되는.. 안타까운 상태라ㅋㅋㅋ치즈돈까스 2조각, 안심돈까스 2~3조각 정도를 먹었더니 금새 배가 찼습니다ㅠㅠㅠㅠ

 

이 곳의 장점은 남은 돈까스를 너무나 자연스럽게 포장해주신다는 것인데요. 포장해달라고 사장님께 정중하게 부탁드리기만 하면, 소스와 함께 깔끔한 포장용기에 넣어 포장까지 해 주십니다!

 

포장해 온 돈까스로 다음 날 점심까지 잘 해결했네요! 집에 와서 데워 먹어도 맛있는 돈까스! 강추합니다.

 

요즘은 배달로도 많이 하고 계신듯 하니, 식당 방문이 걱정되시는 분들은 맛난 돈까스 드시고 싶으실 때 배달 시켜 드셔도 좋을 듯 합니당! 그럼 행복한 크리스마스 이브 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