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쨈🍯의 지리는 여행🗺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성장을 꿈꾸는, 요즘은 체지방만 늘리고 있는 지리는빡쌤입니당😊
요 몇 주간 일에 매진하다보니 당이 많이 떨어져서 갑자기 마카롱이 너무 땡겨서 마카롱을 후다닥 사 왔습니다! 사실 평소에 마카롱을 자주 사먹는 편은 아닌데요. 작년에 한참 퇴근길에 울적할 때마다 하나씩 사먹다 보니 살이 너무 쪄서 요즘 조금 자제를 하고 있었습니다(칼로리는 곧 전투력이라며.. JMT인 맛 만큼이나 사악한 칼로리..)

 

하지만 마카롱 너무 맛있자나요ㅠㅠ멈출 수 없자나요ㅠㅠ결국 힐링을 위해 마카롱을 사 왔습니당!

우송대학교 근처인 대전 동구 자양동에 위치한 마카롱 카페 '보름달카롱'에 방문해서 후다닥 포장만 해 왔구요. 원래 이렇게 예쁜가요? '니가 행복했으면 좋겠어, 나랑'이라는 감성 돋는 문구가 벽면에 장식되어 있었습니다..!

 

마카롱 종류는 조금 더 많았는데, 사실 부끄러워서 당당하게 사진을 찍어오지 못했어요. 마카롱을 고르는데 정신이 없기도 했구요. 그래도 그냥 마카롱도 아니고 뚱카롱인데, 가격은 2,000원에서 가장 비싼 것도 2,300원 정도로 다른 뚱카롱 집들에 비해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고 있었습니당💕 작년에 한참 선물을 사러, 힐링을 하러 자주 갔었던 용문동의 바이 러브 하니와 비슷한 정도의 두께와 예쁨을 자랑하는데도 불구하고 한 개당 가격은 500원에서 1,000원 정도씩 더 저렴한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가격 측면에서 일단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마카롱을 사고 집으로 가는 행복한 길..! 하늘도 너무 예뻐서 함께 찍어보았습니당:-)

 

최근 코로나 상황에서 집-학교만 반복하다보니 너무나 살이 쪄 버려서.. 양심상 2개만 사 왔습니다. 

 

제가 넘나 좋아하는 디저트, 크림브륄레 맛과 예뻐서 맛도 뭔가 더 기대가 되었던 '달초코' 맛 두 가지를 사 와봤습니다.

 

달초코 맛이구요💘 귀엽게도 마카롱 위에 별과 달을 조그맣게 올려 놓으셨습니당!! 달초코는 특히 크림 안 쪽이 다 초코라 꾸덕하니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ㅠㅠ

 

절반을 잘라 봤을 때 이런 단면이 나왔어요! 어떻게 만드신건지 넘나 신기🧡 가장 가운데 있는 초코가 진짜 꾸덕하니 맛있었구요. 중간의 초코를 둘러싼 크림 필링도 쫀득쫀득하니 초코 맛이 많이 났습니다..! 요즘 너무 살이 쪄 버려서ㅠㅠ이 마저도 절반을 나눠 여동생이랑 나눠 먹었습니당ㅋㅋㅋ하지만 살은 빠지지 않는다는..ㅋㅋㅋ

 

이렇게 절반을 예쁘게 잘라서 맛있게 냠냠 먹고 절반은 다시 예쁘게 포장해뒀습니다. 언젠가 마카롱을 와구와구 먹을 날씬이가 될 날이 있었으면 하지만 쉽지 않을 것 같군요😅

 

그리고 나서 한참 며칠을 야근만 하며 마카롱 먹을 시기를 놓쳤는데, 드디어 하나 남은 크림브륄레를 먹었습니다..! 사진은 거의 무슨 예술 사진 같은ㅋㅋㅋ뒤 배경을 검정색으로 날린 사진인데, 놀랍게도 그냥 핸드폰 푸디 카메라로 초점을 맞춰 찍은 사진입니다(별로 안 놀라셨을지도)! 여튼 크림브륄레를 또 앙 먹기 전에 너무 좋아서 마구 사진을 찍어 보았어요!

 

실제로 푸디 필터를 씌우지 않은 일반 카메라로 찍은 것인데요. 너무 밋밋하게 나왔지만, 진짜 존맛탱이었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달초코도 너무 맛있다고 생각하며 마구 감탄하며 먹었지만, 크림브륄레를 먹고 나서는 원픽은 크림브륄레가 되었습니다! 다음 번에, 조만간!!!! 또 방문해서 크림브륄레 너무 사오고 싶네요ㅠㅠㅠㅠ저 위에 올려져 있는 슈가 코팅이 진짜 레알 찐이었구요..! 안에 들어있는 바닐라 크림도 아주 밀도 높은 맛있는 크림이었습니다. 이 가격에 이렇게 퀄리티 좋은 마카롱을 잔뜩 주셔도 되는 것인지 싶네요. 조만간 다시 다른 맛을 먹어보게 되면 또 후기 남기겠습니다!

 

저는 며칠 전 먹었던 것인데도 글을 쓰며 다시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ㅠㅠ요즘 수시 상담 기간이라 또 야근 일정이 시작되었는데, 조만간 한 번 지칠 때 후딱 가서 사 와야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뿅👏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