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쨈🍯의 지리는 여행🗺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성장을 추구하는 슈퍼루키, 지리는빡쌤 입니당🙌
어제 교육청 공문으로 초,중등 임용시험 출제 인력풀 등록을 원하는 사람들은 사이트에서 직접 등록하라는 것이 와서 한번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등록해보았습니다😊 혹시나 된다면, 또 하나의 기회가 되지 않을까 하는 설레이는 마음으로 등록을 했구요! 혹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계실까 해서 글을 써 봅니다:-)

일단,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사이트에 접속하구요.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요렇게 생긴 임용시험 출제인력풀 사이트에 접속해서, 인력풀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본인의 학사 또는 석사, 박사 학위, 그리고 경력 정보 등을 입력해주면 금방 끝이 납니다. 이 페이지 말고는 다 캡쳐가 막혀 있는 페이지들이라 사진을 더 넣지는 못했구요.

주의하셔야 할 점은!
최근 5년 이내에 임용 관련 책을 펴 낸 경력이 있거나 임용 관련 특강을 한 경험이 있으면 출제인력풀엔 등재를 할 수가 없습니다. 반드시 주의해주세요! 본인의 개인정보를 다 입력하고 나면 마지막 페이지에서 이 사실을 확인하는 체크 페이지가 있습니다!

저는 사실 이미 2월에 신청을 한 번 했었는데 잘 안 되었는지 별다른 연락이 없었었고, 이번에 새롭게 다시 신청을 해 보았습니다. 혹시 통과가 되거나 반려가 된다면 자세한 사유와 함께(앞으로 어떤 부분을 준비하면 될지)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당!

저는 가족들과 마스크를 쓰고 안전한 여름 휴가를 즐기는 중인데요! 다들 행복한 주말이 되시길 바라면서,

그럼 이만! 뿅💞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