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쨈🍯의 지리는 여행🗺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성장을 추구하는 지리쨈입니다🙌

작년에 직장이 있는 위치가 옮겨지고 나니, 이전에는 잘 가지 않았던 도마동, 정림동 근처의 맛집들을 자주 가게 되는데요. 오늘은 그 중 사무실 분들이 매우매우 애정하는 카페, 카페모모의 샌드위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예산이 남아 있어 샌드위치와 음료 하나씩 주문을 하게 되었는데, 저는 예전에 먹어보고 맛이 매우매우 마음에 들었던, 카페모모의 바질샌드위치를 주문했습니다!

 

카페모모 바질샌드위치

바질샌드위치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함께 주문했구요! 퇴근하면서 받아와서 집에 와서 예쁘게 찍어보았습니다:-) 'Thank you'라는 띠지도 아주 예쁘게 붙어 있는 예쁜 포장을 보여 주었구요!

 

옆에서 봤을 때는 이런 느낌으로 깔끔하게 포장을 해 주십니다. 샌드위치를 왜 굳이 사먹나 라는 생각을 했던 때도 과거에 있었지만, 요 바질샌드위치는 정말 맛있어서 굳이 회사에서 사 먹지 않을 때라도 사먹을 용의가 충분한!!! 바질 소스가 가득가득 들어 있는 샌드위치 입니다😘

 

아주 예쁘고 기분이 좋아서 요리조리 찍어 보았구요..!

 

집에 또 트레이더스에서 산 에그타르트 상자가 있어서, 간식(?)으로 하나 함께 냠냠 먹었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도 매우 큰 용기에 담아 주시는데요. 기본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스타벅스 그란데 사이즈 정도는 되는 듯한 아주 만족스러운 크기의 용기에 담아 주십니다. 

 

띠지를 벗겨내고 샌드위치를 보면 요로코롬 아주 양도 낙낙한 것을 확인해보실 수 있구요! 저는 요즘 식단 조절(?)이라고 하기 부끄럽지만 매 끼니 적은 양을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서 아침, 점심에 한 쪽씩 뇸뇸 맛나게 먹었습니다. 

 

한 쪽만 해도 이렇게 다양하고 신선한 재료가 잔뜩 들어 있어서 정말 배부르게 잘 먹었구요. 햄, 치즈, 양배추, 토마토, 양상추, 바질소스가 아주 넉넉하게 들어 있어서 바질 맛을 즐길 수 있는 너무나 맛있는 샌드위치여서 강추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알찬 하루 되시길 기도할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