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쨈🍯의 지리는 여행🗺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성장을 추구하는 지리쨈입니다🙌

올해 들어 주변에 친한 친구들, 친한 선생님들이 갑자기 다들 결혼을 결심하시고 급격히 결혼식에 갈 일이 많아지게 되었는데요. 특히 올해 10월 들어서는 갑자기 정말 제가 좋아하는 친구와 친구쌤이 결혼하면서 부케를 받아 달라고 하셔서, 생애 첫 부케를 받게 되었습니다😍

 

부케 말리기 선물을 결심한 과정

생애 처음으로 부케를 받다 보니 부케를 어떻게 받아야 하는지, 부케를 받고 나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전혀 아는 것이 없어서 인터넷 검색을 쭉 하다가 부케를 말려서 다시 신부에게 돌려 주면 신혼부부가 행복하게 오래오래 잘 산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저도 받은 부케를 예쁘게 말려서 돌려 주어야 겠다고 결심했습니다.

 

부케를 말려서 돌려주어야겠다고 결심하고 난 이후에 어떻게 부케를 말려야 하는지, 대전의 드라이플라워 전문점에 맡긴다면 어디에 맡기는 것이 좋을지 여러 번 검색을 해 보았구요. 찾던 와중에 네이버 쇼핑에도 연계가 되어 있어서 네이버페이로도 결제가 가능하고 전국 공통으로 택배 서비스를 제공해서 비슷한 품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 같고, 또 지나치게 높은 가격대가 아닌, 합리적인 곳을 찾게 되어 상기한 여러 요인 때문에 대전시 동구 비래동에 위치한 티니안플라워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10월 중순에 받은 부케의 모습이구요. 이전에 받았던 부케는 화이트 색상의 꽃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어서 그건 또 그것대로 청순하고 아름다운 느낌이 있었는데, 이번에 받은 부케는 옅은 오렌지빛의 장미와 튤립, 그리고 라임 색상의 카네이션들로 구성되어 또 다른 느낌의 아름다운 부케였습니다! 잘 안보이시겠지만, 부케를 들고 있는 저의 소매를 보시면, 그 날 제가 입었던 원피스의 색상도 우연히 옅은 오렌지빛이어서 다들 부케와 세트냐고 할 정도로 잘 어울리는 마음에 쏙 드는 부케를 받았습니다😍

 

위에서 찍은 모습이구요. 사이사이 다른 작은 꽃들과 잎사귀(?)들도 넣어주셔서 더 조화로운 부케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이제 예쁘게 말려주기만 하면 되겠죠? 

 

결혼식장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고 다음 결혼식이 한 군데 더 있어 거기까지 들리고 나서 방문했는데도, 토요일 오후 4-5시 정도, 꽤 늦은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방문 전에 전화를 드렸더니 흔쾌히 지금 바로 오시면 맡길 수 있다는 이야기를 전해주셨습니다. 그래서 더 늦으면 안 예쁘게 시들어서 마른 모습도 미워질까봐, 당일 일정을 모두 끝낸 뒤 바로 티니안플라워로 직행했구요. 네비게이션의 안내를 받아 갔더니 비래동 한신아파트 앞 쪽 상가 건물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티니안플라워 상가 앞 쪽의 모습이구요. 부케 말리기 서비스를 가장 중점적으로 제공하지만 평소에는 부케 재현 액자/유리돔 뿐만 아니라 차량용 플라워 디퓨저, 스칸디아모스 대형 액자, 프리저브드 플라워 등 다양한 드라이플라워 관련 클래스도 열고 계신 듯 했습니다! 이번에 맡긴 부케가 아주 잘 예쁘게 마르면 다른 플라워 원데이 클래스에도 관심을 가져볼 만 할 것 같습니다😊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생각보다 가파른 계단을 올라가야 상점이 나옵니다. 보통 부케 말리기 맡기시는 많은 분들이 온라인 택배로도 많이들 맡기시는 듯 해서 이 계단을 실제로 올라가실 분들은 생각보다 많지 않으실 듯 합니다. 저는 올 여름 깁스를 하고 있다 푼 지 몇개월 되긴 했지만 개인적인 건강 이유로 계단이 힘들긴 했지만, 건강하신 분들이라면 괜찮을 듯 하구요. 조금 가파르긴 해서 조심조심 잘 올라가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사은품 차량용 드라이플라워 디퓨저

10월 중순에 티니안플라워에 부케 말리기를 맡기고 와서 아직 완성된 유리돔은 받지 못했구요. 다음 번에 완성된 완성품을 받게 되면 다시 한 번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행복했던 것은, 소소한 선물이긴 하지만, 오프라인으로 직접 방문해서 결제하는 사람에 한해 차량용 드라이플라워 디퓨저 소형 짜리를 준다고 하셨습니다. 

 

받으신 차량용 드라이플라워 디퓨저는 1. 속뚜껑 제거 후 사용하시면 되겠구요. 2. 차량 내부에 원하는 곳에 매달아 주면 되구요. 3. 발향이 잘 안 될때는 살짝 기울여서 나무 부분에 디퓨저 용액이 스미도록 하면 훨씬 향기로운 차 내 공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앞 쪽 모습은 이런 모습이구요. 

 

저는 이렇게 백미러 앞 쪽에 달아 보았습니다만, 너무너무 예쁘긴 한데 막상 달고 운전을 하니 달랑달랑 신경이 쓰여서, 결국 핸드폰 거치대 아래 쪽으로 위치를 바꾸어 달아 보았습니다. 

 

저는 이렇게 네이버페이로 결제했구요.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는 것을 오히려 선호하시는 듯(?) 하셔서, 저도 마음 편하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혜택까지 받으면서 기분 좋게 결제할 수 있었습니다😊

 

위에 나온 것처럼, '두 사람이 머무는 모든 날, 모든 순간이 봄날이길' 등등 다양한 문구도 작성해드릴 수 있으니 매우매우 좋은 듯 하구요. 저처럼 네이버 멤버십을 쓰고 계신 분들은 네이버페이로 결제할 경우 포인트도 생각보다 두둑하게 받을 수 있으니 혜택 잘 챙겨가세요:-) 

 

그럼 저는 다음 번에 완성된 부케 유리돔 후기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