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쨈🍯의 지리는 여행🗺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성장을 추구하는 지리쨈입니다🙌

2020년 작년, 저는 고3 담임교사로 일하면서 학급비를 학생들이 수능 볼 때 함께 하면 좋을 것들로 선물을 사 주는 용도로 써 보았는데요. 

 

카시오 수능시계 후기 글

https://geo-viajante.tistory.com/611

 

수능시계 원탑, 가성비 가장 좋은 카시오 수능시계(ft.고3 학급비 사용처 추천!)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성장을 추구하는 지리는빡쌤입니다🙌 학급을 운영하다보면 매년 10만원 이상의 학급비를 써야하는 순간이 오는데요. 저희 학교는 여러 연구 학교를 함께 하고 있어서 그

geo-viajante.tistory.com

위 글도 함께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 듯 하구요. 사실 과거 10여 년 간 오랜 시간 동안 수능시계 계에서 가성비 원탑으로 많이 쓰던 시계는 위 글의 '카시오 수능시계'인데요. 제가 이번에 학생들 학급비 선물로 수능시계를 사 주려고 찾아보다보니 '모닝글로리 수능시계'도 굉장히 많이 사고 팔고 있구나 하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두 가지를 비교한 글을 써 보려고 이번 포스팅을 기획하게 되었고, 사진을 준비해왔습니다! 

 

모닝글로리 수능시계 상품 구입 후기

저희 반 학생 중 모닝글로리 수능시계를 학급비 선물로 선택한 학생은 총 3명이어서 3개를 주문했는데요. 위 사진처럼 매우 꼼꼼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벌써 뿌듯😊

 

뽁뽁이 패키징을 풀고 나니 위와 같이 깔끔한 유리 패키징에 모닝글로리 수능시계가 각각 들어있었습니다. 풀네임은 '수능 합격 손목시계(M)' 이었구요. 확실히 카시오 수능시계와는 조금 다르게 투명한 플라스틱 패키징 안에 들어있는 점이 인상 깊었습니다. 고품질 무브먼트 사용, 고품질 베터리 사용 이라는 문구가 인쇄되어 있긴 했는데 안타깝게도 약간의 맞춤법 오타?가 느껴져서 아쉬웠습니다.

 

함께 세워두고 찍어 보니 훨씬 예뻤습니다! 기본 디자인은 카시오 수능시계와 크게 다르진 않은 느낌입니다. 검정색 스트랩과 시계 본체, 그리고 화이트 배경이 잘 어우러지구요. 심지어 숫자 글씨체(?)도 카시오 수능 시계와 매우 비슷한 느낌입니다. 

 

적혀 있는 금액은 15,000원이라고 나와 있구요. 실제로 인터넷/온라인 구입 금액은 12,000원 정도였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금액 부담은 심하지 않아서 깔끔하고 매우 좋았습니다!

 

모닝글로리 수능시계의 장점!

사실 모닝글로리 수능시계의 가장 큰 장점은 수능시계 스티커가 있다는 점입니다..! 작년 사진이었기 때문에 2020년 기준 스티커가 사진에 나와 있는데요. 아마 올해는 또 업데이트 된 스티커로 제공해주시지 않으실까 싶습니다.

 

수능시계 스티커는 수능 보는 시간표에 맞추어서 색깔별로 표시를 해 주기 때문에, 아날로그 시계임에도 불구하고 남은 시간을 대략 살펴볼 수 있다는 것이 정말 좋은 점인 듯 합니다!

 

앞에서도 이렇게 찍어 보았구요. 스티커도 혹여나 잘 못 붙일 상황을 대비해서 더 주시는 것인지 모르겠지만 2장 들어있고 색상도 2가지로 들어 있습니다. 

 

스티커를 하나 붙임으로써 수능 시간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좋은 듯 해서 추천드립니다. 이 수능시계를 학급비 선물로 받은 3명의 칭구들도 정말 잘 썼다고 하니 참고 해 주세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