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쨈🍯의 지리는 여행🗺

반응형

어제 오랜만에 출근을 한 뒤
거의 뻗었고 아무것도 하지 못했다ㅠㅠ

첫 텝스 시험이 9일 앞으로 바짝 다가온 상황인데
드디어 처음으로 텝스 기출문제 한 회를
시간에 맞춰 풀어보았다
(공부도 안했으면서 첫 기출부터 시간에 맞춰
풀어보는 패기를🤣)

 

결과는 처참..ㅋㅋㅋㅋㅋ
까진 아니고 기대에는 역시 못 미쳤다
아주아주 처참한 건 아니지만
(각자의 기준은 모두 다르고 상대적이므로)
내가 받아야하는 점수보단 조금 못 나왔다

내가 목표로 하던 점수가 아주 높은 점수가
아니었던 점을 고려하면 아쉬운 결과이긴 함

여튼 그래도!
아주 희망이 없어보이지는 않아서
나름 꿈과 희망을 버리지 않기로 마음을 먹었다
일주일 바짝 집중해서 실력을 최대한 끌어올린 뒤
당일 집중력을 뽝! 올려서
최고 스탯을 찍으면?
운 좋으면 한 번만에 끝낼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아주 소심하게 헛된 기대를 해본다😂

앞으로 매일매일 한 회씩
기출을 풀어가면서 남은 일주일 준비해보려고 하는데
그래도 공부의 기록을 남겨보고자
(기록이라 쓰고 블로그라는 강제성을 갖기 위해)
오늘의 시험결과를 남겨본다
일 주일동안의 나의 성장(이어야할텐데)을
기록해두기 위해.

<빨강이 서울대 기출 1회(구텝스)>
청해 33/60개 -> 220점
문법 21/50개 -> 42점
어휘 23/50개 -> 46점
독해 19/40개 -> 190점
총 498점이다🤭😭☠️

참고로, 구텝스는 990점 만점
청해 400점, 독해 400점
문법, 어휘 각 100점 만점이다

내 목표는 구텝스 기준 550점이었기 때무네

일 주일간 바짝 50점 정도는 올려야한다..또르르

 

그래도 꿈을 잃지 말고 꾸준히 뽜이팅해서!

일주일 뒤 실제 시험에서는
나의 소소하고 소중한 목표만 넘길🙏

 

블로그에 나의 작지만 소중한 성공 기록을

남길 수 있길ㅠ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