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쨈🍯의 지리는 여행🗺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성장을 추구하는 지리는빡쌤입니당😁

최근 일을 시작한 남치니 덕분에 요즘 저녁 늦게 데이트를 하고 있는데요. 늦은 저녁을 먹으려고 하는데 갑자기 돼지불백이 너무너무 먹고 싶다고 해서 대전의 '돼지불백 맛집'을 열심히 검색하여 '괴정동 1983 봉순당'에 들리게 되었습니다. 방문해보고 사람이 많으면 돼지불백을 포기하고 안 먹으려고 했었는데, 다행히도 한 테이블 밖에 없고 멀리 계셔서.. 식당에서 조심스럽게 식사를 했습니다. 벌써 몇 주 전의 일이긴 하네요😅 뒤늦게 쓰는 맛집 방문 후기입니다!

 

대전의 1호선 탄방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탄방역에서 도보 5분 정도 걸리는 위치에 있구요. 사실 탄방동이라고 하기 애매한(?) 괴정동 방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위 사진과 같습니다:-)

 

주차는 식당 바로 뒤편에 아주 넓은 주차장이 있으니 걱정하지 않고 오셔도 괜찮습니다! 저도 널널한 주차장에 주차를 해 두고 늦었지만 즐거운 저녁 식사를 시작했습니당🎈

 

고추장불백세트 2인을 시켰는데 함께 나오는 김치찌개..ㅠㅠㅠ🎆🎇 혜자스러운 양이었습니다!!!

 

먹기 전에 내부 사진.. 을 찍어 보았구요. 사람들이 없는 것이 사장님 입장에서는 너무 힘든 일이실텐데.. 마음이 편해지는 것이 너무나 슬픈 요즘입니다ㅠㅠㅠㅠ

 

김치찌개에 들어가 있는 혜자스러운 양의 묵은지 김치! 직접 잘라 먹을 수 있도록 가위와 집게를 따로 제공해주십니다.

 

함께 제공되는 반찬은 요런 것들이 있구요. 양파절임 참 좋아하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또 괜히 찍어보는.. 식당 로고ㅋㅋㅋ🎁🎀

 

고추장불백 2인세트의 구성이구요. 밑반찬도 푸짐하고, 제공되는 계란말이가 진짜 오동통하고 참 맛있었어요! 불백이 맛있는 것은 두말할 것도 없구요!

 

불백도 진짜 맛났지만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들도 넘나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계란말이가 정말 기억에 남네요. 늦은 저녁으로 불백 정식만큼 맛나고 만족스러운 저녁 식사도 없을 듯 합니다. 다음 번에 또 방문할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구요! 시국이 시국이지만, 모쪼록 다들 건강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