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쨈🍯의 지리는 여행🗺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성장을 추구하는 지리는빡쌤입니당🙌

 

오늘도 실용경제 수업을 준비하며 수업 마지막 부분에 학생들에게 의미를 던져 주기 위해 명언을 열심히 찾아보았는데요. 오늘은 마하트마 간디의 믿음과 생각의 중요성에 관한 명언을 저의 스타일대로 이미지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나의 믿음은 결국 나의 오늘의 생각이 되고, 나의 생각은 나의 말이 되며, 내 말들은 결국 나의 행동을 이루게 됩니다. 또한 나의 행동들이 모여 결국 나라는 사람이 평소 자주 하는 습관이 되게 되며 습관은 결국 가치를 형성하고 가치는 나의 운명을 결정하게 됩니다. 이 짧은 대구를 이루는 문장들 속 인생의 진리를 느낄 수가 있는데요. 나의 운명과 가치를 바꾸기 위해서는 생각을 먼저 바꾸는 것이 매우 중요함을 느낄 수 있구요! 더불어 말과 행동, 습관을 바꾸는 것이 결국 나의 운명을 바꾸는 데에 가장 결정적임을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오늘도 좋은 생각, 좋은 습관들 만들어 나가는 하루를 보내시길 바라며 짧은 글을 마칩니다. 다음 번에도 좋은 명언으로 돌아올테니 기대해주세요!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기도합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