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λΌλŠ” μ—¬ν–‰/κ΅μ§μ‹€λ¬΄κΏ€νŒ!

2015 κ°œμ •κ΅μœ‘κ³Όμ •μ˜ 핡심 μ—­λŸ‰πŸ‘

μ§€λ¦¬μ¨ˆ 2021. 2. 27. 23:28
λ°˜μ‘ν˜•

μ•ˆλ…•ν•˜μ„Έμš”! 맀일맀일 μ„±μž₯을 μΆ”κ΅¬ν•˜λŠ” μ§€λ¦¬λŠ”λΉ‘μŒ€μž…λ‹ˆλ‹ΉπŸ˜

ν‰κ°€κ³„νš μž‘μ„±μ„ ν•˜λ©΄μ„œ 항상 λ‚˜μ˜€λŠ” 문ꡬ! 2015 κ°œμ •κ΅μœ‘κ³Όμ •κ³Όμ˜ 관련성을 써 λ³΄λΌλŠ” λ§μΌν…λ°μš”:-) μ—°μˆ˜λ₯Ό λ“£λ‹€κ°€ 쒋은 μžλ£Œκ°€ μžˆμ–΄μ„œ 글을 써 λ΄…λ‹ˆλ‹€. 2015 κ°œμ • κ΅μœ‘κ³Όμ •μ΄ 우리 업계(?)에 λ“€μ–΄μ˜¨μ§€λ„ 이미 6년차에 μ ‘μ–΄λ“€κ³  μžˆλŠ”λ°μš”. 저도 2015 κ°œμ • κ΅μœ‘κ³Όμ • ν•΅μ‹¬μ—­λŸ‰λ“€μ„ μž„μš©κ³ μ‹œ, μΌμ •μ—°μˆ˜ λ•Œ μ—΄μ‹¬νžˆ μ™Έμš΄ 1인으둜써.. μ œκ°€ κΈ°μ–΅ν•˜κ³  μžˆλŠ” λ°”λ₯Ό ν•œ 번 정리해보렀 ν•©λ‹ˆλ‹€. λΆ€λ”” 도움이 λ˜μ‹œκΈΈ 바라며 μ‹œμž‘ν• κ²Œμš”!

 

2015 κ°œμ • κ΅μœ‘κ³Όμ • μ΄λ‘ μ—λŠ” '핡심 μ—­λŸ‰'으둜 6κ°€μ§€μ˜ μ—­λŸ‰λ“€μ„ μ œμ‹œν•˜κ³  μžˆμŠ΅λ‹ˆλ‹€. μžκΈ°κ΄€λ¦¬μ—­λŸ‰, μ§€μ‹μ •λ³΄μ²˜λ¦¬μ—­λŸ‰, 창의적 사고 μ—­λŸ‰, 심미적 감성 μ—­λŸ‰, μ˜μ‚¬μ†Œν†΅ μ—­λŸ‰, 곡동체 μ—­λŸ‰μ΄ λ°”λ‘œ κ·Έ 6κ°€μ§€μ˜ μ—­λŸ‰μ— ν•΄λ‹Ήν•©λ‹ˆλ‹€. 

 

이 6κ°€μ§€ 핡심 μ—­λŸ‰λ“€μ€ 각각 ꡐ과 κ΅μœ‘κ³Όμ •μ— λ°˜μ˜λ˜μ–΄ μžˆκ΅¬μš”. ꡐ과별 ꡐ과 μ—­λŸ‰ λ˜ν•œ 이 6κ°€μ§€ 핡심 μ—­λŸ‰μ— 바탕을 두어 μ„ μ •λ˜κ³  μ œμ‹œλœλ‹€κ³  ν•  수 μžˆμŠ΅λ‹ˆλ‹€.

 

μ΄λŸ¬ν•œ μžκΈ°κ΄€λ¦¬μ—­λŸ‰, κ³΅λ™μ²΄μ—­λŸ‰, μ˜μ‚¬μ†Œν†΅μ—­λŸ‰, μ‹¬λ―Έμ κ°μ„±μ—­λŸ‰, 창의적 사고 μ—­λŸ‰, μ§€μ‹μ •λ³΄μ²˜λ¦¬μ—­λŸ‰ λ“±μ˜ 6개 핡심 μ—­λŸ‰μ„ κ°–μΆ˜ 학생을 μ–‘μ„±ν•˜μ—¬ μ’…ν•©μ μœΌλ‘œλŠ” 'λ°”λ₯Έ 인성을 κ°–μΆ˜ 창의 μœ΅ν•©ν˜• 인재'λ₯Ό ν‚€μ›Œλ‚΄λŠ” 것이 2015 κ°œμ • κ΅μœ‘κ³Όμ •μ˜ 본질이라고 ν•  수 μžˆμ„ λ“― ν•©λ‹ˆλ‹€. 

 

2015 κ°œμ • κ΅μœ‘κ³Όμ •μ—μ„œ μ–˜κΈ°ν•˜λŠ” μ΄λŸ¬ν•œ 6개 핡심 μ—­λŸ‰μ„ λ‹€ κ°–μΆ”κ²Œ λ˜μ–΄ 학생듀을 자주적인 μ‚¬λžŒ, λ”λΆˆμ–΄ μ‚¬λŠ” μ‚¬λžŒ, 창의적인 μ‚¬λžŒ, ꡐ양 μžˆλŠ” μ‚¬λžŒμ΄ λ˜λ„λ‘ ν•˜λŠ” 것이 λͺ©μ μž…λ‹ˆλ‹€.

 

μœ„ λ‚΄μš©μ€ μ œκ°€ κ΄€λ ¨ μ—°μˆ˜λ₯Ό λ“€μœΌλ©° μ •λ¦¬ν•œ λ‚΄μš©μœΌλ‘œ, 보닀 μ •ν™•ν•œ λ‚΄μš© 확인을 μœ„ν•΄μ„œλŠ” κ΅μœ‘λΆ€μ—μ„œ λ°œκ°„ν•œ 자료λ₯Ό μ°Έκ³ ν•˜μ‹œλŠ” 것을 μΆ”μ²œλ“œλ¦½λ‹ˆλ‹€. λ‹€μŒμ—λ„ 더 κΌΌκΌΌν•˜κ³ , μœ μ΅ν•œ 정보 λ‚¨κ²¨λ“œλ¦¬κ² μŠ΅λ‹ˆλ‹€. μ˜€λŠ˜λ„ ν–‰λ³΅ν•œ ν•˜λ£¨ λ³΄λ‚΄μ„Έμš”!

λ°˜μ‘ν˜•